[공유] 나는 솔로 / 나는 SOLO 방영시간은?? 벌써 9기 시작~!!

728x90
반응형

"나는 솔로 / 나는 SOLO 방영시간은?? "

요즘 가장 재밋게 보고있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 나는 솔로다 방영시간 입니다.

 

처음에는 '솔로 방영시간' 으로 검색을 하니 나오지가 않더군요.ㅋㅋ 

 

본 프로그램의 풀 네임은 ' 나는 솔로'  또는 ' 나는 SOLO'  입니다. :)

나는 솔로 방송 방영시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이라고 합니다. 채널은 skyTV, SBS Plus  !!

 

데프콘-송해나-이이경의 케미굳굳~ 은근히 꿀잼 ㅋ

 

 

"다들 나는 솔로 본방 사수하시길~

이제 막 9기가 시작 했답니다.~ ㅎㅎ"

 

 

출처. 나는 솔로 홈페이지

728x90
반응형

댓글()